The best Side of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마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 후기를 먼저 읽어보는 것과 비슷한 이치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제가 다음달이면 바로 돈 을 받아서 그때까지만 판매를 기다려줄 수 없겠냐, 조금 더 얹어주겠다라고 사정사정해도 전혀 먹히질 않았어요.

그래서, 사람들은 소액결제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했고, 그 결과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게임머니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다른 수요자에게 시세보다 싼 값으로 판매하면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소액결제 현금화란? 하는 방법도 알고보니 별로 어렵지 않지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휴대폰 정보이용료 상품권 구매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후, 그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현금을 받고 판매한다~” 입니다.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토스 어플을 설치한 뒤 메인 화면으로 들어왔다면 '숨은 정부 지원금' 메뉴를 찾으면 되는데요, 메인 화면 하단의 전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는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어느 정도 수수료 부담을 지고 빠르게 현금을 구하고자 하시는 분에게 적당한 방법입니다.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저희는 왜 고객분들이 신용카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정이 있고, 신용 문제 또는 휴대폰 소액대출 심사 기간까지 기다릴 수 없는 급한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Report this wiki page